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함양의 아들. 농민의 아들 더불어 민주당 함양군수 예비후보 김재웅 입니다

저는 함양읍 척지 마을에서 가락인 후손으로 태어나 30여년간 농업인의 삶을 선택하여 살아 왔습니다.

농업경영인 회장을 역임하고, 군의 발전관 농업인의 뜻을 받들고자 함양군 의회의원과 의장.농업인의 농업 발전을 위해 함양 농협장을 역임하면서, 의회의원과 함양농협장 재직시에 많은 군민을 만나고 소통하면서 군민이 무엇을 바라고 무엇을 원하는 지를 가슴 깊이 애뜻한 마음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군민의 따뜻한 마음을 알기에 군민을 섬기고, 모시는 효 행정을 펼쳐보고자 군수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5년 전 군수를 출마 하였지만 군민의 마음을 얻지 못하고. 부족함이 너무 많아 그뜻을 이루지 못하였습니다.

저는 낙선후 5년동안 초심으로 돌아가 함양군을 구석구석 다니면서 많은 군민을 만나고 대화를 하면서 진정,군민이 무엇을 바라고 원하는지를 알았습니다.

군민의 화합과 소통.정직과 신뢰라는 것을 알고 저 가슴속에 깊이 간직 하였습니다.

앞으로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리고 .군민이 군정의 중심이 되는 정책을 펼칠 것을 약속드리면서 민선7기에 추진활 주요 공약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로 전기.통신등 지중화 사업으로 명품도시로 건설하겠습니다.

도로위에 난립되어 도시 미관을 저해 하고 군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가공 배선 선로를 지중하로 군민이 행복하고 쾌적한 보행으로 군민이 주인이 되는 환경조성을 만들겠습니다.

두번쨰로 이명박,박근혜 정부 10년간 저 출산 대책으로 120조원의 예산을 투입 하였으나, 출산율은 오히려 감소하였습니다.

그 대안으로 함양군에 저 출산 ,고령화와 대도시 인구 유출등으로 인한 지방 소멸이 현실화에 대처 하여 도시기능 회복을 위해 인구정책과를 신설 하겠습니다

세 번째로 문재인 대통령 당선후 가야문화 연구와 복원사업에 국정대표 과제로 표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함양의 가야문화 연구개발과 복원,그리고 고질적인 영호남 갈등의 종식과 동서 화합을 위해 함양이 주도적으로 인근 남원시와 공동으로 가야문화를 연구 복원 하겠습니다,

네 번째로 남녀가 동등하게 지역 정책과 발전과정에 참여하게 하고 혜택과 분배를 보장 함으로써 여성의 성장과 안전이 구현 되도록 여성 친화도시 정책을 도입하겠습니다.

다섯 번째로 친환경 에너지 보급 정책수립과. 생산기지 육성으로 군민의 생활소비 원가를 줄이고, 함양군 재정 자립도를 높이겠습니다.

여섯 번째로 대형 유통회사를 설립하겠습니다. 농민은 질좋은 농산물만 생산하고 .판매는 군수가 책임지고 유통망을 구축하여 생산자와 소바자 에게 모두 이익이되는 시스템을 수립하겠습니다.

일곱 번째로 지역특성을 고려한 노선. 배차시스템 구축으로 군민의 불편함을 줄여드리고 편의제공을 위하여 군내버스 노선을 대 두술을 하겠습니다.

여덟 번째로 노인의 가장 심각한 문제를 외롭고 .건강하지 못하고 소득이 없는 것입니다.

노인 단독 세대 가족의 증가 노인 간호문제 . 경제적 부양 문제등 소득 보장 제도를 개선하며 노후의 삶이 보다 건강하고 편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

예로부터 우리 함양은 햇볕이 많고 따뜻하여 인심이 순후한 아름다운 고장, 충효의 근본으로 좌 안동 우 함양으로 칭하는 선비의 고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함양은 지방자치 후 민선6기 동안 다섯분의 민선군수를 뽑아 군정을 맡겼습니다.

그 결과는 제가 이 자리에서 말씀드리지 않아도 우리 군민모두가 애절한 마음이 가득 젖어있습니다.

또한 함양인의 자존심과 품격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우리는 다섯분의 군수 중 한분은 농민 세분은 공무원 또 다른 한분은 사업가 출신입니다.

우리는 지방 자치 후 민선 군수시대를 경험하고 학습했습니다. 우리는 민선시대의 경험과 교훈을 거울삼아 군민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군정은 이제 농민출신과 더불어 우리 함양을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실현 할 수 있는 사심 없고 정직하고 깨끗하고 신뢰받는 이미지의 농민출신에게 힘을 실어드리는 용기와 선택만이 우리 함양이 평안하고 한번더 우뚝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라 여기시고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후보 김재웅을 믿어 주시고 따뜻한 희망과 용기를 주신다면, 그 은혜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격식과 권위를 내려놓고 국민과 소통하면서  결과보다 과정을 상식과 정의가 통하는 함양!

기회는 균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 문재인 대통령 후보시절 캐치 프레이스입니다.

함양을 이런 세상으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사월의 화창함 속에 서상 백전의 벚꽃이 만개 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벚꽃 향기에 취하는 좋은 시간과 추억이 함께 하시고 늘 가정에 행복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