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창원시장 출마 입장 발표

존경하는 창원시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창원시장 안상수입니다.

최근 홍준표 대표는 자유한국당을 자신의 ‘사당’으로 만들기 위해서 독선과 오만으로 자유한국당 창원시장 후보 공천을 ‘측근 분양’, ‘사천(私薦)’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저, 안상수는 자유한국당이 창원시장 후보 공천을 무효화하고 가장 공정한 방법으로 경선을 실시할 것을 거듭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만약 이 같은 요구가 빠른 시일 내에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불의에 항거한 3·15의거와 부마민주항쟁의 정신을 가슴에 담고 있는 시민 여러분만을 바라보고, 저는 시민과 당원의 대표로서 ‘사즉생(死卽生)’의 각오로 창원시장 선거에 출마하여 반드시 당선되어 정의를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자유한국당을 개혁하기 위하여 반드시 자유한국당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저를 선택하는 길만이 자유한국당과 창원을 살리는 유일한 길입니다.

 

존경하는 창원시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저, 안상수는 시민여러분과 약속했던 고향 창원의 발전을 위해서 지금까지 추진해오던 여러 사업들이 흔들림 없이 완성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꼭 재선이 되어야 그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할 일이 너무나 많고 오로지 저 만이 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염원이자 당연한 권리인 ‘창원광역시’ 승격에 더욱 매진해 반드시 광역시 승격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단·관광산업 육성’ 등 미래 먹거리 마련을 위해 시작한 주요 프로젝트를 차질 없이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창원권역을 첨단사업과 스마트팩토리 도시로, 마산권역을 해양관광과 문화예술의 도시로, 진해권역을 관광과 실리콘밸리 등 新성장 도시로 특화시키고, 통합교통망을 통한 지역 균형발전을 이룩하여 시민 모두가 잘사는 ‘큰 창원’을 완성시키는 데에 저의 모든 경험과 경륜을 쏟아 붓겠습니다.

그 일은 오로지 저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존경하는 창원시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저, 안상수는 공정하지 못한 공천, 시민과 당원의 뜻을 배제한 공천으로 망가진 자유한국당을 되살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자유한국당이 민주주의를 존중하고 합리적 중도 보수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저의 모든 역량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창원시민 여러분과 창원과 경남의 당원동지 여러분이 저를 믿어주시고 민주주의와 창원을 반드시 지켜주십시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 드리지만 저는 공정경선의 제 요구가 거부된다면 조속한 시간 내에 ‘사즉생(死卽生)’의 각오로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창원시장 선거에 반드시 출마하겠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당선되어 자유한국당으로 돌아와 당을 확 바꾸어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4월 4월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