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소통하는 겸손한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손권모 인사드립니다.

먼저 바쁜 일정속에서 오늘 이 자리를 함께해 주신 언론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군민여러분!

저 손권모, 다가오는 6.13지방선거 거창군의원선거 상동, 마리, 위천, 북상에 출마하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는 20대 젊은 시절부터 사람과의 관계를 중시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며 나름의 성장하기까지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선·후배님과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현재의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특히 사회단체 활동을 하면서 나름대로의 끈끈한 인간관계를 형성한 것은 저의 장점이며 최대 자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군의원 출마 계기도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거창발전의 초석이 되고자 함이었습니다.

현재 거창은 소통부재의 주민갈등으로 군민 피로도가 극에 달해있습니다. 군민 피로도를 없애기 위해서는 누군가의 역할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를 위해 저 손권모가 감히 역할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지역민들의 요구가 무엇인가를 귀담아 듣는 소통하는 군의원이 되고자합니다.

또 주민의 곁에서 민의를 해결하는 사람으로서 보다 많은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겸손한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특히 원칙과 소신 있는 의정활동으로 주민의 참여를 존중하는 제도와 문화풍토 조성에 앞장서면서 지역구는 물론 거창의 명예를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과 여기 계신 언론인 여러분과 함께 거창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가는 손권모가겠습니다.

◈ 의정활동으로는....

- 우선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 토론과 간담회 개최, 직능·지역별 공청회를 분기별 또는 일정 기간 개최해 주민과 함께 민의를 해결 하겠습니다.

- 특히 지역에서 일어나는 모든 현안들에 대해 사전 예방대책 방안 마련을 위해 항상 주민이 참여하는 제도를 정착시켜 나가겠습니다.

◈ 손권모의 약속.....

▷ 마리, 위천, 북상을 연계한 트레킹코스(둘레길) 확대 조성

- 마리에서 위천까지의 고향의 강 조성사업이 완공되면 농로길 따라 사계절 시골 향수를 느끼는 코스 개발

- 거창군 최고의 자연환경을 만끽하는 서출동류 물길 트레킹 코스를 전국최고의 힐링코스로 각광받을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 강화

▷ 마리면 소곡, 진산마을의 트레킹코스와 연계해 향토 먹거리 등 개발로 주변 음식점 활성화

▷ 위천면과 북상면의 산나물과 약초를 이용한 축제 개발

- 청청지역 덕유산자락에서 채취한 산나물과 약초 등 홍보와 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 상동지역 시니어 근린체육공원 조성

- 스포츠 파크에 밀집돼 있는 시니어 체육시설 상동 지역에도 소규모시설 조성

▷ 상동택지 내 골목길 안내표지판 설치

- 미로같이 복잡하고 혼잡한 상동택지 내 안내판설치

▷ 상동 다이소에서 3교주유소 구간 인도 설치

▷ 아동을 위한 대경삼거리 상.하행선 2구간 및 아림초 1구간 과속방지턱 설치

▷ 청년 창업지원 촉진 조례추진

- 예비창업자의 성장 발전을 위해 창업지원, 발굴육성, 홍보강화

---감사합니다.---

프로필

거창청년회의소 회장

79동우회 회장

창동초등학교총동문회 회장

거창신용협동조합 이사

거창읍의용소방대 감사

민주평통거창군협의회11,12기자문위원(14기간사)

거창여고운영위원회 위원장(현)

거창군민노래교실 회장(현)

거창대학발전위원회 수석부위원장(현)

거창군태권도협회 수석부회장(현)

사)아림예술제 이사(현)

거창문화원 회원(현)

거창중앙고총동문회 감사(현)

거창군체육회 이사(현)

사)거창,합천,함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현)

거창군등산협회 사무국장(현)

거창청년회의소특우회 총무위원(현)

거창악우회 사무국장(현)

거창읍재향군인회 이사(현)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