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민주당 오거돈 후보와 한국당 서병수 후보는 6.13 지방선거 정책토론회에서 집권당, 제1야당후보라고 타 후보에게 갑질하지마라.

2) 오거돈 후보는 집권당 후보로서 5人후보자가 참여치 못하는 정책토론회 개최는 거부하라.

3) 서병수 후보는 즉각 5人 후보 정책토론회를 수용하라.

4) 6.13 부산시장 선거에 출마한 5人의 후보가 불공정하게 일부 후보가 배제된 채 개최되는 정책토론회는 시민의 알 권리 및 30%에 육박하는 무당층 유권자의 선택 권리와 공명한 민주선거를 짓밟는 정치폭거이며, 지지정당 없는 시민의 권리를 빼앗는 행위이다.

5) 기성정당 후보와 유력정당 오거돈, 서병수 후보 두 사람은 앞서 출발하고, 자유롭게 뛰고, 무소속 이종혁 후보의 손발을 묶고 100m 경주를 하면 6.13 지방선거는 불공정 선거로 설사 누가 당선되어본들 당선된 사람은 정통성 없는 시장이 될 것이다.

6) 나라와 경제를 망친 두 정당이 이런 공명선거를 저해하는 반민주적, 반시민적 선거 게임을 벌이면 저 이종혁은 선거 승패에 관계없이 6.13 선거 후 집권당, 제1야당을 붕괴시킬 한국판 앙마르슈 신당창당에 돌입할 것이다.

7) 이종혁이 정책토론회에 결국 참여치 못한다면 5.31부터 시작되는 본선거 유세운동을 통해 오거돈, 서병수 두 후보에 관련된 무능, 부패, 투기, 표절 등 정책토론에서 못한 모든 검증을 무섭게, 치열하게 전개하고 시민께 알릴 것이다.

8) 부산 유권자께서는 선거에서 조차 갑질하는 갑질정당 두 후보를 교체, 아웃시키고 무소속이 희소식! 새 인물 무소속 이종혁 부산시장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 성원해 주실 것을 호소한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8일

기호 6번 부산시장 후보 이 종 혁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