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함께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지방선거 거창군의회의원 “가” 선거구(거창읍)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군의원 후보 최정환 인사 올립니다.

먼저 직접 찾아뵙고 개소식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 지인 분들께서 서운 하셨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소견이지만 의례적인 선거 개소식 보다는 주민들의 소중하고, 귀중한 고견을 듣고자 선거사무소에서(군 농협 옆, 고센시티 앞) 5월27일(일)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까지 군민들의 소리를 경청하면서 개소식을 대신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많은 군민들께서 끊임없는 발걸음해 주셨습니다.

4월 2일 예비후보로 입후보 한 이후로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에도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는 최정환 선거사무실에서 주민들의 소중한 소리를 듣고자 문을 활짝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개소식 당일, 바쁘신 가운데도 개소식에 자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찿아주신 당원동지분과 지역 어르신 그리고 3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찿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함께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더불어 사는 행복한 거창을 만들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방자치 분권의 시대를 활짝 열기 위해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군의원 후보로 당당하게 출마 했습니다.

저의 이번 선거와 공약은 의례적으로 기획사에 의뢰하면 돈도 더 들고, 현실성도 떨어진다 판단하여

선거운동을 통해 주민들의 말씀을 들어, 주민과 함께 만든 공약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주민의 절실한 대표적인 지역 현안은....

첫째 거창구치소는 거창 외곽으로 이전 적극 추진

둘째 거창 6교 조기착공 추진(스포츠파크 교에서 새동네)

셋째 낙후된 강남지역 발전을 위해 실내 체육관 건립(거창대학 부지 내)

-드론산업 활성화와 현실적 활용(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외부인력 유입을 통한 인구증가, 재난 안전 등)

-지방자치시대에 지방정부가 잘 살 수 있는 길은 내수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소비를 원활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살기 좋은 거창을 만들려면 사람중심과 사람을 살리는 지역복지와 문화 정책을 펼치겠습니다.

-여성이 행복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거창을 만든다면 저 출산 문제도 해결되고 젊은 엄마, 아빠가 신바람 나게 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령인구 급감에 따른 급변하는 교육에 외형의 변화보다 내실화에 역점을 두고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을 적극 육성해야 합니다.

  저 최정환은 군민을 섬기고, 근로자와 함께 땀 흘리고, 아이들과 함께 꿈꾸고, 지역 상인들과 함께 대화하고, 여성들과 함께 행복해 할 수 있는 그런 거창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선거운동 기간입니다.

선거 유세차량의 소음으로 군민들게 불편을 끼치게되어 대단히 송구하며

유언비어 또는 허위사실과 비방없는 깨끗한 선거를 약속하겠습니다.

  더불어 함께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군의원 후보

최정환을 선택해주세요.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거창군 “가”선거구 군의원 후보는 기호1번

최정환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