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김해 민주당 후보 총출동 출정식…“김해발전, 경남교체 선봉장”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낙동강 전선에서 동남풍을 일으켜 민주당의 전국 승리를 견인하겠다”고 공식선거운동 첫날 포문을 열었다.

김 후보는 31일 창원터널에서 출근인사를 한 뒤 오전 11시 김해시민의종 앞에서 열린 ‘김해 지방선거 출정식’에 참가했다.

김 후보는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를 비롯해 도의원·시의원 후보들이 대거 참가한 출정식 유세에서 “김해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모두 당선되어 경남을 바꾸는 선봉장이 되자”며 “능력 있고 뚝심 있는 김정호에게 김해를 맡겨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이제 진용은 갖춰졌다. 진군만이 남았다”며 “경남경제를 살리고 경남을 교체하기 위해서 모인 우리 당 후보들이 압승을 거둬 문재인 정부가 국정개혁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자”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청와대 비서관과 선임행정관을 지냈으며, 풍부한 국정경험을 쌓아 중앙정부에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도 만들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평화와 번영의 새로운 한반도시대에 김해가 한반도의 관문이 될 수 있도록 중앙정부의 지원도 대폭 이끌어내겠다”고 약속했다.

또 “살기 좋은 김해, 희망과 비전이 있는 김해,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김해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도 했다.

김 후보는 지방선거 출정식을 마친 뒤 김해을 지역구인 내외동과 장유1동에서 합동유세를 이어가며 유권자 표심 잡기에 본격 나섰다.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31일 공식선거운동 첫날 경남 김해시 대성동 '김해시민의종' 앞에서 열린 '김해 지방선거 출정식'에서 첫 유세를 하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는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를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 후보자들이 총출동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