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거창의 역사를 만들다

 

「 더불어민주당 중량급 국회의원 사상 최다 거창방문,

                   푸른물결 눈에 띄네」

국민들의 함성과 촛불로 시작한 문재인정부, 서울 광화문을 출발해 이제 경남 서북부 교육의 도시, 인심의 도시 거창에

혁신과 변화의 바람을 안고 왔다.

오는 6.13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사상 최다의 현직 국회의원들이 경남 거창군을 찾아 더불어민주당 김기범거창군수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설훈, 김두관, 박주민, 전해철, 민홍철, 제윤경의원 등 현직 국회의원들은 더불어민주당 불모지나 다름없는 서부경남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기범 거창군수 후보 지원에서 '지방자치와 분권을 국정 철학으로, 국정 과제를 추진하는 문재인정부 성공을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5일 전해철(경기안산)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6.13 지방선거의 슬로건을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로 정했다”라며 “나라다운 나라, 거창다운 거창을 만들어 거창군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김기범 후보를 거창군수로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앞서 지난 4일에는 박주민(서울은평구)국회의원은"학교앞 교도소 이전을 주장하는 주민들의 요구를 무시하고 이낙연 국무총리 방문을 무산시켜 해결 시점을 지연시킨 정치세력을 심판해 달라"고 주장했다.

 

 

 또한 지난 3일, 김두관(경기김포)국회의원은  "박빙은 옛말! 승리뿐`이란 판단으로 이번 선거에 승리를 확신한다"며, "이번 6.13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은 거창의 판세가 경남 어느 지역보다 승리할 수 있다는 분석 하에 집권여당의 중앙당, 경남도당 차원에서 모든 전력을 집결해 지원유세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문재인 정부의 핵심 브레인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를 시작으로 설 훈, 박주민 의원은 이미 거창을 방문해 집권여당의 후보를 선택해야 하는 당위성과 `변화와 혁신속의 새로운 거창, 거창은 거창답게` 슬로건을 내놓은 김 후보 지원에 힘을 보탰다

 이와 함께 경남도당위원장 민홍철 의원의 기자간담회와 지원유세 등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경남도당 차원에서의 거창군 핀셋유세 등으로 이번 선거에서 승리를 확신하고 있다.

김기범 거창군수 후보는 "파란색의 의미는 희망, 새로운 시작"이라며, "오직 군민만 바라보고 전진한다. 남은 선거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반드시 승리를 할 것"이라며 반드시 자신을 지지해 줄 것" 표심에 호소했다.

한편, 지역 정가에서는 이번 선거가 더불어민주당 불모지나 다름없는 경남 거창군에서 자유한국당이 철옹성처럼 지켜온 정통 보수 텃밭은 이제 옛말이다는 분석이다.

김기범 더불어민주당 거창군수 후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