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6.13지방선거
제녹색당, 주말 맞아 권혜반 후보와 거리 홍보 나서

 

1. 권력의 감시와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헌신하는 귀 언론, 방송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거제녹색당은 지난 주말 권혜반 후보와 거리 홍보를 진행하였기에 관련 보도자료를 전송하오니, 기사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이하 보도자료 내용

 

 

 

거제녹색당, 주말 맞아 권혜반 후보와 거리홍보 나서 

지난 6월 9일(토) 오후 거제녹색당 윤양원 운영위원장과 당원들은 주말을 맞아 거제 지역 곳곳을 누비며 거리 홍보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거제에서 녹색당의 거리 유세가 있은 건 사실상 이번이 처음으로, 이날 유세엔 도의원 비례로 출마한 권혜반 후보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거제녹색당은 이날 오전 통영에서도 유세를 한 것으로 확인됐는데, 이는 지역당 모임이 없는 통영에 대한 지원 유세의 성격이라고 당 관계자는 설명했다.

죽림의 이마트를 시작으로 무전동 롯데마트에서 오전 유세를 마친 녹색당 당원들은, 오후엔 장평동 홈플러스와 고현동 헤지스 사거리, 그리고 옥포 중앙시장 사거리를 돌아 대우조선 서문과 남문을 끝으로 이날 유세를 종료했다.

 

 

한편 이날 유세엔 통영거제환경운동연합 원종태 공동의장이 ‘사곡만 매립 반대’피켓을 들고 녹색당과 함께 했는데, 거제녹색당 또한 ‘땅 투기 산단 반대’, ‘사곡만 매립 반대’등의 피켓을 동원, 환경련과 함께 사곡만 매립의 부당성을 지역 유권자들에게 어필했단 전언이다.

이번 선거에서 녹색당은 ‘페미니스트 서울시장’을 선언한 신지예 서울특별시장 후보와, ‘JDC(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해체’를 공약으로 내세운 고은영 제주도지사 후보 등의 선전으로  인해 연일 매스컴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그들의 참신하고 발칙한(?) 도전이 기득권 정치에 어떤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2018년 6월 11일

거제녹색당 운영위원장 윤 양 원 (직인생략)

열린뉴스  webmaster@gnopennews.com

<저작권자 © 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