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의회/기획/특집 총선
[거창]강석진 의원, 전통시장 찾아 추석 명절인사.-당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실시-

 

자유한국당 강석진 국회의원(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군)이 한가위를 앞둔 오늘 21일(금)부터 자유한국당 당원들과 함께 지역 내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해 추석 명절인사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21일 오전 거창 당원들과 함께 거창시장과 상가방문을 시작으로 지역 활동에 나선 강 의원은 오후에는 산청시장에 찾아 지역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상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22일 오전에는 함양지역 당원들과 함양읍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23일에는 합천시장을 방문해 명절 민심에 귀 기울일 예정이다.

강의원은“명절의 따뜻한 정을 더 많은 주민들과 나누고자 각 군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해 지역민께 인사도 드리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있다”며,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모두가 애정과 관심으로 우리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강 의원은“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민 모두가 넉넉한 연휴 보내시고 흩어졌던 친지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며, “추석연휴 동안 같이 고생해준 자유한국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군 당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열린빠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