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합천을 이끌어 갈 청년들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 다짐! -

 

  합천군청년연합회(회장 문국주)는 지난 2일 오전 11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문준희 합천군수, 석만진 군의회의장, 김윤철 도의원 등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및 전 읍·면 청년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청년연합회 가족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지역과 이웃을 위해 자발적인 봉사를 하는 청년들의 에너지를 결집함으로써 미래 합천을 이끌어가고,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사전행사로 평생학습동아리인 합천웃음힐링공연단(단장 강중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대회기입장, 개회선언, 유공회원 표창 수여, 연합회 신조낭독, 대회사, 격려사 및 축사, 화합의 떡 절단식이 있었으며, 이어서 진행된 2부에서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하여 청년회원간 화합을 도모하였다.

  특히, 모범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봉철 쌍백면청년회장, 문재동 청년연합회 사무차장이 합천군수 표창을, 조규용 적중면 청년회 부회장, 손창모 봉산면청년회 사무국장이 군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문국주 합천군청년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청년 스스로의 용기와 패기로 합천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여러 사람이 뜻을 모으면 큰일을 해낼 수 있다.”면서 “17개 읍면의 전 청년들이 힘을 모아 합천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