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12. 10. ~ 12. 16.   인원: 40명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2019년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관내 대학생들에게 방학기간 동안 시정과 관련된 업무 체험과 사회생활을 경험하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학비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모집인원은 40명, 근무기간은 2019년 1월 2일부터 2월 15일까지로 행정사무 보조와 민원안내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하루 8시간 주 5일이며, 일급 66,800원과 함께 간식비와 교통비, 주․연차 수당도 지급된다.

신청자격은 신청일 현재 밀양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거나, 밀양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지 않으나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로 세대주의 주민등록이 밀양시에 되어 있는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단, 2018년 하계 아르바이트사업에 참여한 60명은 신청자격에서 제외되는데, 이는 공평한 기회 부여로 대학생들이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참여희망자는 밀양시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안순복 일자리창출담당관은 “시정 아르바이트를 통해 실무체험의 기회와 자기개발의 역량을 쌓아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