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기 도천동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도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도천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11기  도천동 주민자치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였다.

 제11기 도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총 26명(고문 2명 포함)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촉장 수여에 이어 진행된 임원선출 회의 결과 서상완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2019. 1. 1. 부터 2020. 12. 31. 까지 2년간 도천동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최근 갈수록 확대되는 주민자치 행정에 대한 주민들의 참여의식 향상으로 민·관 협력의 중요성 및 상호 소통과 지원의 필요성에 따라, 새롭게 출범한 제11기 도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여론을 수렴하고 주민 복지와 편익 증진 등 공공기관과 주민간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1기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선출된  서상완 위원장은 “10기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준 신길서 전임 위원장에게 감사드리며, 도천동 주민들의 만족과 더 살기 좋은 도천동을 만들기 위해 있는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천동장(심명란)은 제11기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고, “도천동을 위해 여기 모여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주민과 소통하고 행정과 화합하여 도천동 발전을 이끌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