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귀 언론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남북정상회담 거제환영위원회(이하 거제 환영위)는 지난 1. 14(월)부터 1. 18일(금)까지 거제시청 1층 로비 전시 공간에서 ‘서울남북정상회담 성사 기원 한반도평화 사진전’을 열고 있습니다.

3. 이번 전시회는 서울남북정상회담의 성사를 기원하고 환영하는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로 7.4남북공동성명과 6.15선언, 10.4선언, 판문점 선언 등 역대 남과 북 사이의 주요한 합의 내용과 북의 지하자원, 대륙철도 연결, 북한의 세계 유산, 북한의 책과 영화 등을 소개하고 패션, 출산과 육아, 여가생활, 북한의 언어, 식생활과 교육제도, 의료제도, 북한의 살림집 등 다양한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을 담은 사진 등 30여 종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4.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우리가 잘 접하지 못했던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과 교육·주택 정책 등의 일면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북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통일을 이뤄 나갈 같은 민족으로서 북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보도를 요청합니다.

5. 아울러 서울남북정상회담 거제환영위원을 모집합니다. 거제시민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서울남북정상회담 거제환영위원회 참가 방법>서울남북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치뤄질 수 있도록 거제환영위원회가 다양한 사업을 펼칩니다.

평화와 번영, 통일을 바라는 거제시민이라면 누구나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접속해서 가입 신청해 주세요.

그리고 ‘1천 환영메세지 모으기’를 진행하고 있으니 환영의 글 한마디 꼭 남겨주세요.

구글독스 주소를 널리 알려주세요.(가입하고 카카오톡 ‘거제시민환영단’ 친구로 추가해 주세요)

https://goo.gl/forms/oxhj4EGCOdGIarg33

서울남북정상회담 거제환영위원회 (직인생략)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