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우리 함양군은 행복한 군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고자「굿모닝 지리산, 함양」을 군정지표로 삼아 열린 행정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청렴도 평가 기간 중에는 각종 대형 부패사건이 많아 청렴도 평가에서 하위 등급을 받게 되어 우리군의 명예와 자존감이 바닥으로 떨어진 것에 대하여 함양군 공무원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민선 7기부터는 군민에 대한 친절과 군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청렴 군정을 펼치기 위한 공무원 개개인의 뼈를 깎는 자기 성찰과 반성을 통하여 지금까지 단 한 건의 부패사건도 발생하지 않는 등의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청렴·감동 함양】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함양 발전을 위한 선도적 역할에 부군수인 강임기와 전 공무원이 심혈을 기울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부정청탁 금지와 향응제공․ 금품수수․ 인사청탁․ 이권개입 등 부패 건에 대하여는 관련 공무원은 물론 지휘․ 감독자를 엄중히 연대 문책하여 일벌백계함으로써 공직사회에 기강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우리 공직자들이 청렴하고 공정하게 행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각종 부정·부패 척결에 적극 동참해 주시고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희 함양군 공무원은 일심 단결하여 과거의 잘못을 거울 삼아, 보다 청렴하고 살기 좋은 함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으며,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해년 새해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1.

함양 부군수 강 임 기 드림.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