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성과 평가 및 공로자 공로패 수여 등 -  

 

김해시자원봉사회는 지난 8일 김해시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자원봉사회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혁 소개를 시작으로  4년간 11~12대 회장으로 역임한 김경희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으며,

2월 8일부터 2년간 자원봉사회를 이끌어갈 김진옥 신임회장을 임명장이 수여했다.  

그 외에도 우수봉사자에 대한 유공표창, 2018년 활동평가 및 2019년 활동계획 등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옥 신임 회장은“400여명의 자원봉사회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면 사랑과 정성을 다해 보듬고,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종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해온 자원봉사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모범이 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400여명의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자원봉사회는 1997년 창단이후 22년을 관내 19개 읍면동 재가결연세대 방문봉사, 각종 재난현장 지원, 지역행사 및 축제 현장에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