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서정숙)는 15일 오전 10시 40분 육아종합지원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진주시 어린이집 원장 등 200여 명의 보육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 공식행사에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보육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적극 노력해온 영유아보육사업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고, 2부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 사업결산 및 2019년  사업계획 심의, 제9기 연합회 회장 인준 등이 진행되었다.

   한편, 2월말 임기가 만료되는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 서정숙 회장은“2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도움을 주신 임원들과 원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영유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규일 진주시장은 격려사에서어려운 여건에서도 아이들의 보육을 위해 묵묵히 일해 온 보육교직원에게 감사드린다라며부모는 믿고 맡기고 보육교직원은 보람을 느끼며,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 진주를 만들어 나가는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한편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  어린이집 간의 상호 정보교류 및 협조 증진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