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영시 정량동,「제10·11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개최 -

 

  통영시 정량동「제10·11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2019. 2. 14.(목), 정량동주민센터 2층에서 강근식 도의원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이·취임식에서 류성한 정량동장은 지난 2년간 정량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끈 황종관 이임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정량천 및 벽화 조성에 대한 업적을 치하하고 남망산 프로방스 사업에 초석을 놓아 주민들에게 희망을 준 것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표하였고 백현백 신임 위원장은 김학봉 전 고문과 정보량 전 간사에게 감사장과 소정을 선물을 전달하였다.

 또한 정량동기 전달식을 통해 신․구 위원장은 앞으로 정량동 주민자치의 발전을 위한 추진 사업과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화합과 공동체의식 형성의 촉진자로서 협력하는 결의를 다졌다.

 백현백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열린 마음과 적극적인 사고로 행복한 정량동을 만들고 전국 제일의 자치위원회로 거듭나도록 미력이나마 견마지로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량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요구사항, 지역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주민과 행정과의 가교역할을 하여 왔으며 소외계층 돌보기와 환경정화활동 등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