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함양]함양군 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13일 휴천 공설운동장서 300여 회원 참가, 표창·공로패 수여 등 화합 한마당

 

함양의 든든한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함양군 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가 13일 오전 11시 휴천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함양군자율방범대연합회(회장 김기종)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윤현식 경남도 연합회장,시군 연합회장, 자율방범대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국민의례에 이어 감사장, 표창장 및 공로패 수여, 대회사 및 축사, 결의문 낭독 등 1부 행사에 이어 2부 행사로 장기자랑 및 체육대회 등을 통해 회원 간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범죄예방 활동에 많은 기여를 해 온 공로로 김태연(백전)·이준희(병곡)·조영근(서상)·유원준(유림)·임용진(수동)·박시윤(휴천)씨 등 6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감사장 및 공로패 등도 수여됐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계신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불로장생 2020 함양산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함양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함양군자율방범대는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선도활동, 자녀 안심귀가 서비스  등에 봉사하고 있으며 현재 250명의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경남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