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창
[거창]2019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 설명회 개최

 

거창군은 오는 14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관내 민·공예품, 가공품 사업체를 대상으로 ‘2019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관광기념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관내 사업체를 발굴․육성하고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며, 관광객이 부담 없이 구입 가능한 2만원 이하로 구성된 거창의 특색이나 상징성을 표현하는 민·공예품과 거창 농·특산품을 활용한 가공품을 대상으로 한다.

관광기념품 응모 자격은 거창군에 주소를 둔 사업체로 사업체 당 5점까지 출품이 가능하고, 시상은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입선 5점으로 총 11점을 선정하게 되며, 4월에서 8월까지 공고기간을 거쳐 오는 8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접수한다.

이해용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관내 사업체가 공모에 참가해 거창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관광기념품이 발굴되길 바란다”며 “거창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거창군 홈페이지(http://www.geocha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거창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담당(☎055-940-34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경남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