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방
함양소방서, 남성·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함양소방서(서장 정순욱)는 12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등 내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한 성명균(남), 강명임(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취임한 김기종(남), 김용옥(여)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의 이ㆍ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임한 성명균, 강명임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경남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3회 연속 우승하는 등 함양군의용소방대의 위상을 한껏 드높였으며, 각종 소방안전캠페인과 봉사활동으로 여타 사회단체의 귀감이 되었다.

취임한 김기종 신임 남성연합회장은 2017년 3월부터 안의면 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되어 대원의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왔으며, 김용옥 신임 여성연합회장은 2016년 8월부터 수동면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되어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의용소방대 발전에 노력해 왔다.

정순욱 함양소방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임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임 회장님께는 의용소방대 본연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김기종, 김용옥 신임 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를 함양군 각종 재난현장에 적극 참여 재난방재의 파수꾼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며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경남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