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회 경상남도 어르신부‧여성부 및 제15회 경상남도 청준장년부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오는 13일부터 창녕서 개최 =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창녕국민체육센터 및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7회 경상남도 어르신부‧여성부 및 제15회 경상남도 청준장년부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경남배드민턴협회(회장 이만기)가 주최하고 창녕군배드민턴협회(회장 박용연)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 17개 시‧군 남녀 종목별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 1,000여개팀 2,000여명이 참가하여 셔틀콕의 향연을 펼쳐 배드민턴 동호인의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가 될 예정이다.

한정우 군수는 “이번 배드민턴 대회를 통해 많은 군민들께서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창녕군은 「제7회 경상남도 어르신부‧여성부 및 제15회 경상남도 청준장년부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창녕군시설관리공단과 협조하여 대회장소인 창녕국민체육센터 및 창녕군민체육관 시설물을 점검했고, 부곡온천 내 숙박업소 및 식당을 대상으로 대회 홍보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