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첫날부터 인기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 평생교육원이 군민 평생교육 중추기관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대학관계자에 따르면 2019학년도 2학기(34기) 거창군위탁 및 자기계발 평생교육과정 모집 첫날인 12일부터 인터넷 및 방문 신청자들이 대거 몰렸으며,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커피바리스타 3개 과정 및 양봉, 경락, 파크골프 등 일부 과정은 10시 이전에 마감되는 등 군민들의 배우고 하는 열기로 가득찼다.

거창대학 평생교육원은 2019학년도 2학기(34기) 거창군위탁 팽생교육과정 20개와 대학 자기계발교육 과정 8개 등 총 28개의 과정을 마련하여 1년 과정을 포함한 총 30개의 과정 750여명의 수강생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거창군위탁 평생교육과정은 거창군에서 지역민에게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거창군민 중 만65세 이상, 국가유공자, 취약계층 등에게는 수강료 지원 및 여러 가지 감면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김점열 평생교육원장은 “앞으로도 거창군과 더욱 긴밀히 협조하여 지역민들의 취미 활동은 물론 제2의 직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배움의 장을 마련하겠다.”며, “지역민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내실있는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생교육원 수강생모집은 12일부터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하며 수강생 본인이 평생교육원을 직접 방문하여 접수 또는 거창대학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psl.gc.ac.kr) 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접수를 하면 된다. 전화접수 및 대리접수, 팩스접수는 불가하며, 거창군위탁 과정은 1인 2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고 마감된 과정도 취소자가 생길 경우 대기자로 등록이 가능하다.

개설강의와 수강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거창대학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경남도립거창대학 평생교육원(055-254-2773~2774)으로도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