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창
[거창]거창국민체육센터, 수영장 휴관안내시설 개보수를 위한 정기휴관, 9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거창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오는 9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휴관을 실시한다.

수영장은 매년 상‧하반기 각 1회씩 정기휴관을 하고, 휴관기간동안 수영장 수질개선 작업, 환경정비, 시설 보수공사 등을 추진한다.

이번 휴관기간에는 수영장 내 스파탕 수리, 바닥 줄눈개선, 수질개선 작업, 남녀 탈의실 및 샤워실 보수공사, 공조덕트 청소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작년 한해 20만 명이 넘는 인원이 국민체육센터 내 수영장, 탁구장, 볼링장을 이용했으며, 그 중 수영장은 15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군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설로 자리매김 했다.

정현진 국민체육센터담당주사는 “수영시설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수영강습 신규반 개설, 지속적인 시설 보수 및 환경개선 작업 등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국민체육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휴관기간 수영장을 제외한 탁구장, 볼링장은 정상 운영되며, 추석연휴(9월12일부터 9월16일까지)기간에는 전 시설이 휴관 할 예정으로 이용에 착오가 없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휴관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거창국민체육센터(☎945-8701)로 문의하면 된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경남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