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한가위는 ‘청정 거창’에서 나고 자란 농특산물과 함께 해요!!!”

 

거창군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2일까지 ‘거창푸드종합센터(8.23.∼9.12.)‘와 ‘거창몰(8.19.∼9.9.)’에서 온·오프라인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거창푸드종합센터(거창몰 포함) 추석맞이 이벤트는 최대 30% 할인, 거창몰 출석체크 적립금 지급, 5만 원 또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물 증정, ‘외갓집 밥상 추석꾸러미’ 상품 판매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명절 기획상품인 ‘외갓집 밥상 추석꾸러미‘ 상품은 매년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거창푸드종합센터의 대표 기획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총 4종류로 과일꾸러미(사과, 배), 사과꾸러미(홍로), 잡곡꾸러미(햇보리, 기장, 수수 등), 잼있는꾸러미(사과잼, 블루베리잼 등)로 구성됐다.

또한, 거창군청 1층 로비에서는 거창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전시·홍보회가 열린다. 20일 오전에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구인모 거창군수가 전시장을 찾아 참여 농가를 격려하고, 참여 농가와 함께 거창 농특산물 홍보 사진을 촬영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농특산물 판매가 증가하여 날로 어려워지는 지역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며 “모두가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상품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거창IC 맞은편에 위치한 거창푸드종합센터(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를 이용하거나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거창몰’을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푸드종합센터(055-945-8777)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