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운 더불어민주당 창원의창지역위원장이 「의창에는 김기운이있습니다」라는 책을 출간하고, 오는 10월25일 저녁 6시30분 창원문성대 체육관에서 북콘서트를 가진다.

이번에 출간한 「의창에는 김기운이있습니다」는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대통령의 꿈을 의창에서부터 지켜가겠다는 의지를 책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는 저자의 이야기처럼, ‘1부- 공정한 세상을 꿈꾸며’, ‘2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 가다’, ‘3부- 대한민국, 그 시작과 만나다’ 라는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어려운 국내외의 환경 속에서도 굳건히 미래를 향해 전진해가는 대한민국의 오늘과 창원의 미래에 대한 꿈들을 함께 담아냈다.

‘1부- 공정한 세상을 꿈꾸며’ 는 문재인정부가 추진중인 각종 정책들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국민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지켜가고자 하는 바람에서부터 일본과의 경제전쟁에 대한 저자의 생각들이 담겨있다.

‘2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가다’ 에는 원전산업, 북면고등학교 문제 등 지역의 현안에서부터 지방자치와 스마트 팜에 이르기까지 창원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저자의 소신들이 함께 담겨 있다.

마지막 ‘3부- 대한민국, 그 시작과 만나다’ 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념을 기념해 지난 8월, 진행했던 5박 7일간의 중국 속 독립투쟁현장 탐방기와 함께, 당시 이 행사와 관련한 언론 보도들을 수록되어있다.

『의창에는 김기운이있습니다.』는 정가 1만5천원으로 사전예약 055-268-5421(도서출판 P&P)로 주문 및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도서출판 P&P 정범영 팀장 /010-7464-5945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