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스포츠/연예
창녕군, 제19회 창녕화왕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동호인 테니스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 창녕서 열려 =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창녕읍 창녕공설테니스장에서 ‘제19회 창녕화왕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테니스협회(회장 곽용운)가 주최하고 창녕군테니스협회(회장 우삼권), 화왕산배운영위원회가 주관하며 경상남도, 창녕군, 창녕군의회, 창녕군체육회, 창녕군시설관리공단에서 후원한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19회 창녕화왕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는 3일 개회식이 열리며 1일에는 개나리부(여자), 2일 남자오픈부, 3일 전국신인부가 펼쳐지며 동호인 테니스 자웅을 가리는 동시에 테니스인들의 친선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정우 군수는 “이번 대회로 창녕군 테니스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대회를 통해 스포츠중심도시인 창녕을 전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창녕을 들르신 모든 분들께서 은빛 억새가 장관을 연출하고 있는 한국의 100대 명산인 창녕 화왕산과 전국 최고 78℃의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 등 창녕의 관광명소를 방문해보며 창녕에서의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열린뉴스  webmaster@gnopennews.com

<저작권자 © 경남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남열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