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통영]드라마 검사내전(16부작, JTBC월화드라마), 마지막 촬영을 마치다!!- 5개월간 통영 로케이션 촬영, 드라마를 통해 통영의 매력을 담아내다! -

지난 1월 15일(수), 통영시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통영시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는 JTBC드라마‘검사내전’(주연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의 통영시 로케이션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검사내전은 통영시에서 지난 8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5개월간 촬영을 진행하며, 배우, 스텝 등 150여명이 우리시에서 상주하면서 지역상권에 큰 힘이 되었으며, 드라마를 통해 통영 곳곳이 알려짐에 따라 지역홍보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검사내전은 첫 회부터 통영의 전경을 시작으로 중앙시장, 통영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지, 굴, 멍게, 장어 등 통영의 특산물과 아름다운 풍경을 통하여 통영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드라마를 통해 담아내고 있으며, 첫 방송이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사내전 드라마의 연관 검색어로 검사내전 촬영지가 검색되며 드라마와 함께 통영시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드라마 검사내전을 통해 통영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치길 기대하며, 향후 드라마 촬영지 등을 관광 상품으로 연계시켜나가겠다’고 하였다.

한편, 검사내전은 지방도시 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9년 12월 16일 첫방송을 시작하였다.

열린뉴스  webmaster@gnopennews.com

<저작권자 © 열린빠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