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명절 맞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 전해 =

 

유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정숙, 민간위원장 김영덕)는 21일 유어면사무소에서 협의체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1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신규위원(김영덕, 김순자, 성희경, 신창기) 위촉장 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 구성, 하하동동+어울림데이 이동복지관 행사 일자 논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규칙 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민간위원장으로 위촉된 김영덕은“그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위원님들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표어인‘우리 함께 만드는 감동복지’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기회의 후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관내 소외계층을 찾아 위문했다.

이날 박정숙 유어면장을 비롯한 유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쌀, 과일 등 위문품 전달과 함께 어려운 이웃의 안부를 살피며 훈훈한 설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위문품을 전달받은 A씨는 “명절에 찾아오는 이가 없어 늘 혼자 쓸쓸히 보냈는데 이렇게 이웃분들이 선물을 들고 찾아와주셔서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영덕 위원장은“작은 선물이지만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면서“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유어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