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
[남해]남해군 남해읍, “서울에서 담아온 따뜻한 고향 사랑 전해요”23일 향우기업 제일S&T 김경주 대표 남해읍행정복지센터 방문, 일금 1백만원 기탁

 

남해군 남해읍행정복지센터(읍장 장명정)는 23일 제일S&T 김경주 대표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개최된 기탁식에서 김경주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였으면 좋겠다”며 성금 1백만원을 장명정 읍장에게 전달했다.

김경주 대표는 이동면 용소마을 출신으로 김경주 대표가 운영하는 제일S&T는 서울과 부산에 소재하고 있는 파이프·철강 도매유통 향우기업이다.

이번 기탁은 남해읍행정복지센터 특수시책 ‘행복씨앗 희망나르미’ 49호 기부로 선정됐으며, 기탁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 1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주 대표는 “서울에 살면서 항상 고향 남해 소식에 귀 기울이고 있던 중 남해읍행정복지센터의 기부 릴레이 소식을 듣고 동참하게 됐다”며 “기부를 통해 보람과 뿌듯한 마음까지 얻게 됐다”고 말했다.

장명정 읍장은 “젊은 향우 기업인의 고향 사랑에 거듭 감사드리며, 우리 지역 저소득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열린뉴스  webmaster@gnopennews.com

<저작권자 © 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