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게도 전국적으로 ‘코로나 19’의 확진자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인 상황에서 경남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이기우 예비후보는 행사장과 마을을 다니면서 개인을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거제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이기에 가급적 시민들을 직접 대면하는 선거운동은 줄여나가고 대신 선거관리위원회에서 허용한 비대면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와 전화, 문자로 거제시민들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는 방향으로 선거운동을 전환하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에 오셔서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기우를 검색하시면 이기우가 ‘거제경제 부활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하여 차관까지, 그리고 대학 총장 14년을 재임하며 이 땅의 젊은이들과 함께한 세월과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 등 문화계 인사들과 교류하며 ‘문화강국 대한민국’건설을 위해 노력하는 등 교육자로서 또 행정전문가로서 평생을 살아온 이기우의 길도 거닐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이 차단되지 않으면 ‘선거사무소 개소식’ 등 자체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각종 선거 캠페인도 유튜브 방송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중계를 하는 등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시하는 선거운동 방법을 모색하고 추진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는 기본적인 감염 예방수칙만 지키면 충분히 막을 수 있으므로 일상생활에서 손 씻기 생활화, 기침 에티켓 지키기,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 전파를 위하여 SNS를 통하여 대시민 홍보 활동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제21대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 기 우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