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신성범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유튜브 채널 ‘신성범TV’ 개국온라인 접촉 통해 정책현안 설명 지역주민 목소리도 ‘공약’에 반영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구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신성범 미래통합당 예비후보가 1일 유튜브 채널 ‘신성범TV’를 개국했다고 밝혔다.

신 예비후보측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직접 유권자들을 만나는 대면 접촉을 피하고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방송채널을 개설했다"고 말했다.

신 예비후보는 KBS 정치부·사회부 기자를 비롯해 모스크바 특파원·지국장, 9시 뉴스 에디터(편집) 경력 등 풍부한 방송경험을 갖고 있다.

신 예비후보는 앞으로 직접 정책들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정책에도 반영할 방침이다.

신 예비후보 측은 “뉴스에 나오는 단편적인 정보들로는 우리 지역 현안에 대해 알기 힘들다. 앞으로 정치·경제·사회 분야 정보를 지역과 연결시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산청·함양·거창·합천의 어려운 지역 경제, 노령화와 인구 감소, 교육문제와 문화시설 확충 등 지역문제에 대한 복안도 앞으로 이 채널을 통해 알려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신 예비후보는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까지 부탁한다”고 지역민들에게 적극적인 요청을 당부했다.

거창읍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코로나19로 자칫 깜깜이 선거가 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신성범 예비후보가 적극적으로 군민들과 소통하려고 하는 모습이 신선하고 보기 좋다”고 평가했다.

열린뉴스  webmaster@gnopennews.com

<저작권자 © 열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