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의창의 새로운 희망을 안고 더 큰 승리를 향해 함께 달려가겠습니다!

 

먼저 경선을 통해 저 김기운을 창원의창의 자랑스러운 민주당 후보로 선출해주신 당원 및 시민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경쟁하며 많은 부분에서 저의 부족한 부분들을 하나둘 일깨워준 김순재 후보와 지지자들에게도 감사와 미안함을 다시 전합니다.

이제 우리는 원팀의 정신으로 함께 새로운 승리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창원시민 여러분!

우리는 지금 온 마음을 모아 코로나19라는 국가적 보건위기와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자신의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시는 의료진, 공무원들과 정부와 보건당국의 대응과 지침을 믿고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함께 이겨내고 계신 많은 국민들께도 진심을 담아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는 분명 이 위기도 함께 이겨낼 것입니다.

존경하는 창원의창 주민 여러분!

이번 총선은 박완수 미래통합당 후보와 치르는 4년만의 리턴매치입니다. 4년 전 정말 많은 지지와 성원을 제게 보내주셨음에도 많은 한계들로 인해 분패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분명 다를 것입니다. 이기겠습니다.

이번 총선은 또다시 과거로 되돌아갈 것이냐, 아니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것이냐를 선택하고 결정하는 정말 중요한 선거입니다.

국민들과 함께 이뤄낸 촛불혁명의 준엄한 심판을 받았지만 정치적 반성은커녕 지금에 이르러 문재인 정부를 탄핵하겠다는 말까지 서슴지 않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나가는 주요한 길목에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 적폐세력을 청산해야 합니다.

우리 의창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김경수 지사, 허성무 시장과 함께 소통하며 더 큰 비전을 만들어 갈 새로운 활력이 필요합니다.

언제까지 과거에만 갇혀 멈춰서 있겠습니까?

저 김기운과 함께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지 않으시겠습니까!

저 김기운 4년만의 리턴매치 자신 있습니다. 이번만은 빅매치를 통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창원의창에서부터 총선 승리의 바람을 일으키고 시민들과 힘을 합쳐 창원의창과 대한민국을 희망으로 한 걸음 전진시킬 것입니다.

저, 김기운을 끝까지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9일

더불어민주당 창원의창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기운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