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군수 한정우)은 3일, 창녕군 계묘생 친목회(회장 손성호)에서 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재난구호 물품 구입비로 100만원과 직원 격려품(떡 15되)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창녕군 계묘생 친목회 회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군민들에게 위로하고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물심양면 애쓰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손성호 회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의 분위기가 침체되고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에 회원들과 뜻을 모아 성금을 모금했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분서주 고생하는 직원분들을 격려하고자 성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한정우 군수는“예기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중한 성금과 성품을 기탁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재 각 단체들의 도움의 손길 덕분에 코로나19 조기종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우리군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성금은 창녕군으로 지정 기탁되어 코로나19 재난구호물품을 구입해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격려떡은 보건소 등 코로나19 대응 주요부서 직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