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민 영어회화 동영상 제작 제공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휴관이 계속됨에 따라 4월 8일부터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인재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중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수업이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됨에 따라 미래인재센터 소속 원어민 크리스틴 외 4명이 직접 출연하는 영어회화 동영상을 제작하여 미래인재센터를 이용하는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1차시 Classroom Language 교실영어부터 여행영어-exchange 환전, Manners 등 다양한 내용으로 6차시까지 초·중등 학생들이 꼭 익혀야 할 생활영어 관련 동영상을 쉽고 재미있게 평소 친숙한 미래인재센터 원어민 선생님들이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매일 익히는 영어단어”, “꼭 필요한 생활영어”등 다양한 내용의 동영상을 매주 제작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원어민 영어회화 동영상은 진주시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미래인재센터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수업이 어려운 현 상황에서 진주시 학생들의 학습공백을 채워주고자“초·중등 온라인 학습방”,“원어민 화상영어”, “영어전자책”,“영어도서 예약대출서비스”등 다양하게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원(☏749-5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