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관 10명 등 총 54명에 대한 승진 심의, 의결

거창군은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 승진 내정자’를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승진인원은 총54명으로 사전예고 되었으며, 일반승진 대상 5급 사무관 10명 등 50명과 근속승진 대상 4명을 거창군 인사위원회 심의, 의결을 거쳐 승진 내정자로 결정했다.

먼저 5급 사무관 승진은 정부합동평가 우수, 한국매니스토 공약 평가 우수 등 군정 성과 창출에 노력한 유공자를 승진 내정하여, 민선7기 전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2년을 알차게 대비하고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건흥산 생태습지 조성과 녹색 쌈지숲 조성으로 거창군 생활주변 녹지공간과 주민편의시설 확충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해서도 5급 승진자로 발탁했다.

또한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위기 상황에 일사분란하게 대처한 보건분야 직원들의 격려와 사기양양 차원으로 승진 규모를 확대하였으며, 전산, 녹지, 세무 등 소수 직렬에 대한 배려를 통해 조화로운 가운데 군정 현안을 능동적으로 추진하도록 했다.

특히 거창군 여성공무원 비율이 점점 늘어가는 가운데, 5급 승진대상 10명 중 3명을 여성으로 내정하여 균형인사에도 노력했다.

한편 2020년 거창군 하반기 정기인사는 7월 6일자로 예고되었으며, 승진 내정자와 전보자에 대한 인사발령이 있을 예정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능력과 성과를 중심으로 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하겠으며, 안정적인 가운데 더욱 역동적이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군정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급 ⇐ 6급 : 10명(승진내정자)

기획예산담당관실

행정 6급

권해도

행정 5급

기획예산담당관실

행정 6급

송철주

행정 5급

미래전략과

행정 6급

신순화

행정 5급

복지정책과

행정 6급

이수용

행정 5급

안전총괄과

행정 6급

이정희

행정 5급

인구교육과

전산 6급

조호경

행정(전산) 5급

농업기술센터

농업 6급

성수용

농업 5급

산림과

농업 6급

신종호

농업 5급

보건소

보건 6급

이정헌

보건 5급

건설과

시설(토목) 6급

장봉기

시설(토목) 5급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