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의회/기획/특집 총선
김태호국회의원 2021년 신년사

존경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을 보내고 대망의 신축년을 맞이하면서 군민 여러분 모두가 더 큰 행복과 건강을 가져다주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그 어느 해보다 힘겹고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 사태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셨고, 이로 인한 경제불안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곳곳에서 민주주의와 법치가 훼손되어 걱정과 우려가 계속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국민들께서는 그동안 수많은 위기 상황 속에서도 서로 간의 격려와 단합된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오히려 위기를 국운 상승의 기회로 승화시켜온 저력이 있습니다. 지금의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 나간다면 더 큰 성장과 도약을 맞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힘과 뜻을 모아 살기 좋고 발전하는 거창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저 또한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성원과 격려를 항상 가슴에 품고, 여러분께 드린 약속과 소신을 지켜나가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바른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주민 여러분들과 적극 소통하고 공감하며 군민들의 생각을 담아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2021년 올 한해는 많은 것이 달라졌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경제가 회복되어 아픔과 실의에 빠진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국민들의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일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힘겨우시더라도 좌절하지 않는 용기와 의지로 함께 노력해 간다면 반드시 지금의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미래가 현재보다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각자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올해에는 우리가 소망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기축년 한해 건강하시고 소망하고 계획하신 일들이 크게 성취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열린빠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