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무소속 기호6번 도의원후보 김재웅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군민 여러분을 일일이 찾아 뵙지 못하고 이렇게 유세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죄송합니다.

코로나19로 군민 모두가 힘들어 하시는 것을 보고 마음이 너무 아프고 지역 경제가 많이 어려운 것을 보았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에서 벗어나 활력이 넘치는 생활로 돌아 갔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 김재웅은 그 동안 군민 여러분께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는 함양군의원, 함양군의회의장, 함양농협장의 경험을 살려 군민 여러분께 받은 은혜를 오직 “행복한 함양” “새로운 함양 발전”을 군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이번 도의원 보궐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선거 기간 중에 만난 군민께서는 도의원은 경험과 경륜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군의원, 군의회의장의 경험을 살려 경남도와 함양군의 가교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후보입니다.

준비된 도의원 기호6번 김재웅을 군민들께서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이번 보궐 선거는 임기 4년 중 잔여 임기는 1년 정도입니다. 거창한 공약은 포퓰리즘 공약, 즉 헛 공약이 될 것 입니다.

전임자의 공약이 완료된 것도 있고 진행중인 공약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진행중인 공약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기호 6번 무소속 김재웅은 우리 함양의 주인은 군민이라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군민이 행복한 함양” 이라는 슬로건으로 경상남도 의회에 진출하여 우리 군민의 의견을 빠짐없이 챙겨서 척척 해결하는 군민의 듬직한 일꾼이자 일 잘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발로 뛰며, 땀 흘리며, 어떠한 역경과 어려움도 군민을 위한 것이라면 최우선으로 대변하고 처리 잘 하는 김재웅이 되겠습니다.

젊은이가 돌아오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군민이 “행복한 함양” 군민 모두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소득이 증가하는 함양으로 발전시킬 준비된 도의원!
기호 6번 무소속 김재웅을 군민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농번기가 시작되어 매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저의 유세를 들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코로나19 잘 이겨 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