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양산)양산시, ‘경이로운 집콕’ 수기 공모전 수상작 발표최우수상 ‘디지털 모드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다

양산시(시장 김일권)는 2021 양산생활수기 ‘경이로운 집콕’ 공모전을 개최하고 수상작 10편을 선정했다.

시민들의 수준 높은 코로나19 예방 경험 및 백신접종 후기를 발굴ㆍ공유하기 위하여 개최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33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공모전의 열기를 달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6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양산시민 등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노하우 및 백신접종 후기를 접수하였고, 7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친 전문가 심사에서 총 10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최종 선정하였으며, 이들 10명에게는 양산시장상과 포상금(100만원 ~ 1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디지털 모드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다」가 최우상의 영예를 안았고, 「끝이 나길 바라는 기다림의 소중한 시간들」과 「코로나19 딛고 라온하제」는 우수상을 차지했다. 장려상은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코로나19 극복! 우리는 할 수 있다!」, 「코로나 19극복의 성지, 양산」에 돌아갔으며, 그 밖에 노력상 4편도 우열이 가려졌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선정된 10개 작품을 책자로 엮어 시민에게 배포하고, 이들 작품에서 제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완중 기자  ds5orf@naver.com

<저작권자 © 열린빠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