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이정임 회장 이임, 14대 김용철 회장 취임 -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용철)는 12일 합천군 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읍면 회원들과 고문, 석만진 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 14대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임명장과 공로패 및 공로상 수여, 이·취임사 및 내빈 축사, 14대 임원진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12, 13대 회장을 역임한 이정임 회장에게 그간의 활동과 공로를 인정해 이선기 군수 권한대행의 공로패를 박민좌 행정복지국장이 전달하고, 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공로상을 김용철 신임회장이 전달했다.

김용철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어 감사함과 더불어 걱정이 앞서지만, 회원들과 같이 힘을 모아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합천을 만들어 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민좌 행정복지국장은 “협의회의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시고 이임하시는 이정임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며, “앞으로도 김용철 신임회장님을 필두로 합천군민과 더불어 성장하는 자원봉사협의회가 되기를 기원드린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용철 신임회장은 1997년부터 자원봉사회원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용주면 자원봉사회 초대회장을 역임했고, 제12, 13대 자원봉사협의회 부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