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열린신문 대표 임완중 김윤철 합천군수 당선인과 향후 합천군 발전방향과 군민께 드리는 감사인사

 

경남열린신문 대표 임완중 김윤철 합천군수 당선인과 향후 합천군 발전방향과 군민께 드리는 감사인사

높은 득표율  63.26% 지지율을 보인 초선 김윤철 당선인을 만나 당선 소감과

앞으로 군정 추진 방안 등에 대해 듣다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당선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먼저, 합천군수로 당선 시켜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초심으로 돌아가 흩어진 민심을 모으고 합천군민의 행복한 삶을 지키는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군민과 소 통하고 함께 호흡하는 군수, 가장 힘들고 어려운 곳에서 누구 보다 낮은 자세로 어려운분들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군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합천은 다시 한번 비상할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새 정부와 국회의원, 경남도지사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 하겠습니다.

신뢰와 애정을 가지고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선거에서 어렵거나 힘들었던 점 선거라는 것이 군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는 점 외에도 다른 후보와의 경쟁이 있어 긴장의 연속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선거는 경쟁이 과열되다 보니 근거없는 네거티브와 비방용 의혹제기가 많아서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다행히 군민들께서 진실을 알아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와 이제는 모든 것을 잊고 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만을 생각 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조직 개편 현재 어느과를 신설하고, 통폐합 하겠다는 계획은 없습니다.

다만 합천의 발전을 위한 비전과 군정의 추진 방향에 맞게 조직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그과정에서 필요하다면 조 직을 개편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군정 추진방향 소개 누구나 살고 싶고, 살아갈 수 있는 합천을 만들고자 합니다.

누구나 꿈꾸는 만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합천을 실현시키고자 합니다.

사람과 자금이 모이고, 넘쳐나는 합천! 합천다운 합천! 더 큰 합천을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새 정부와 김태호 국회의원, 박완수 경남도지사 당선인과 함께 합천군의 발전을 고민하고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구상중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우선 확충되는 광역교통망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KTX 역세권과 왕후시장을 연 계·발전시켜 소상공인의 소득을 증대하고, 농축임산물 신소득 원 개발 및 최저가 보장제도 시행을 통해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보장하겠습니다.

또한 워케이션 거점 조성해 인사와 황매산, 영상테마파크등 을 연계한 관광인프라 개발과 관광지 입장료 지역 환원 등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 겠습니다.

각 지역 전통시장 살리기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특히, 청년 일자리)도 확실히 챙기겠습니다.

클린 합천과 재난 없는 안전한 합천건설 준비 최근 전임 군수들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깨끗하고 청렴한 합천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와 열망이 어느 때 보다 큰 것 같습니다.

저는 계약과 보조금 지원, 민원처리 등에 있어 특혜와 특권이 없는 합천군을 만들것 입니다.

능력 중심의 공정하고 투 명한 인사를 통해 직원들이 일 할 수 있고, 일하고 싶은 조직 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합천군 안전 지킴이단 운영, 안전 모니터링 인프라 확대 실시, 위험도로 정비, 고령자 위험경보기 보급 확대, 이동 노동자 간이쉼터 조성 및 운영 등을 통해 재난재해로부터 군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각종 사고로부터 안전한 합천군을 실현하겠습니다.

새로 출범하는 군의회와 관계 건전한 견제와 감시를 통해 상생을 도모하는 것이 집행부와 군 의회의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군의원 한 번, 도의원 두 번을 지낸 경험을 바탕으로 군민의 대표자인 군의원님들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서로 협력하며 합천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실현하겠습니다.

끝으로 군민에게 당부 말씀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를 믿고 지지해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

이번 선거 뿐만이 아니라 저의 정치인생 매 순간 순간마다 신뢰와 애정을 보내주신 점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성과로 보답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 자금이 모이고,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도시 합천을 만들겠습니다.

특정인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잘사는 합천을 실현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며 새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믿음을 가지고 함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