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대학교와 고등교육 거점지구(HiVE) 사업 주최 총 상금 500만 원 규모의 승강기 테마 영상 콘텐츠 공모
- HiVE 사업의 이해와 홍보, 지역 정주, 승강기 에피소드, 승강기 안전을 포함 다채로운 장르와 주제로 공모 진행

사진=힌국승강기대학제공
사진=힌국승강기대학제공

한국승강기대학교와 고등교육 거점지구(HiVE) 사업단이 주최하는1회 승강기 테마 UCC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HiVE 사업의 이해를 높이고 지역 정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국민들로 하여금 승강기 이용 안전과 특성화 교육에 대한 관심을 모아 승강기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승강기 안전을 주제로 했던 여러 공모전과 달리 승강기와 승강기 산업 전반으로 주제를 확대하고 장르의 구분도 없애 보다 더 다채로운 내용과 형식의 영상을 공모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 승강기에 관심이 있다면 연령과 국적, 거주지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점도 이채롭다.

참가를 원하는 팀 혹은 개인은 오는 86() 자정까지 구글폼(https://forms.gle/ChTkLvSuutAjy9P47)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며 완성된 작품은 오는 827일 자정까지 제출하면 된다.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가팀 혹은 개인에는 1200만 원을 비롯 총 500만 원의 상금과 기념품이 수여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응모 요강은 한국승강기대학교 홈페이지(www.klc.ac.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공모전 운영팀(055-949-22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