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제작 프로그램 선정작
28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 ‧ 4시 30분 3회 공연

 스테디셀러 소설을 함안예술회관에서 뮤지컬로 기획‧제작한 ‘신통방통 홈쇼핑’ 뮤지컬이 오는 28일 함안문화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3회(오전 11시‧오후 2시‧4시 30분)에 걸쳐 열린다.

 부모님과 떨어져 하루아침에 외진 시골마을인 독각면에 가게 된 찬이. 상수리나무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마을에서 찬이가 발견한 것은 엄청 큰 개인 누렁이와 너무 낡아 작동이 될까 싶은 텔레비전 하나다. 찬이가 마구 돌린 텔레비전 채널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두티와 두리가 나타난다.

 생김새도 하는 말도 이 세상 사람 같지 않은 느낌의 두티와 두리는 바로 신통방통 홈쇼핑의 쇼호스트들이다. 찬이가 신통방통 홈쇼핑의 고객이 되면서 독각면의 일상이 하루아침에 뒤바뀌게 된다.

 찬이는 부모님의 일로 하루아침에 시골마을에서 살게 되었지만, 무뚝뚝한 큰할아버지와 투닥거리는 친구들, 그리고 신통방통의 두티, 두리 덕분에 낯선 생활을 슬기롭게 이겨내게 되는 이야기로 구성된다.  

 뮤지컬은 아름다운 곡들과 가사, 그리고 아름다운 무대장치들로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신통방통 홈쇼핑 공연은 36개월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전석 2만 원, 유료회원 30% 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 가능하다. 

 한편, 뮤지컬 신통방통 홈쇼핑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함안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시행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제작 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문예회관의 활성화와 국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을 향상시켜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복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