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이사 5명·감사 2명 등, 지역 교육 질적 향상·인재 육성 전문가 참여 기대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함양군장학회 임원추천위원회는 지역 내 교육 격차 해소와 우수 인재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설립하는 재단법인 함양군장학회의 최초 임원을 3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함양군장학회 임원 모집은 재단법인으로 전환하는 절차 중 하나로, 앞으로 도 교육청에 설립 허가 신청, 행안부 지정·고시 신청 과정을 거쳐 함양군장학회가 재단법인으로 출범하면 안정적인 장학기금 확보와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원 모집 분야는 비상근 선임직 이사 5명과 감사 2명으로, 이사는 재단 업무의 중요 결정을, 감사는 재단 운영 및 회계 감사를 담당한다. 응모 자격은 재단 경영, 교육 및 장학, 학술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월 20일부터 3월 6일까지이며,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 제출 서류를 전자우편, 등기우편, 팩스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 과정은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이루어지며, 결과는 4월 초 함양군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는 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함양군장학회 임원추천위원회는 “이번 임원 공개 모집을 통해 지역 교육의 질적 향상과 인재 육성에 이바지할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관심 있는사람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