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녕군 블로그 코로나19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 결과 발표 =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전반의 경기침체 장기화로 의료진, 관계 공무원, 소상공인 등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격려하는 분위기 조성에 성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19 응원 댓글 이벤트는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5일까지 실시했으며 이벤트 참여자 191명 중 30명의 추첨 당첨자에게는 창녕사랑상품권을 1인당 2만원씩 경품으로 지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댓글 중에는 “마스크를 벗고, 다함께 모여서 식사를 하고, 다함께 모여서 담소를 나누던 '봄'이 오면 좋겠습니다”며,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 불철주야 항상 대기하고 계신 공무원분들, 자기일도 아닌데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분들 항상 지켜주셔서 든든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는 응원 댓글로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했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 됨에 따라 너나할 것 없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응원을 통해 큰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등 많은 분들이 국난 극복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코로나19 사태 대응을 위해 창녕형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외식의 날 매주 1회 실시, 창녕사랑상품권 할인기간 연장 등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실천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