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대 최재혁 회장 취임 “뜨거운 열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함양JC”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함양청년회의소(JC)는 지난 12일 오후 함양위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창립 48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여 김효진 회장의 뒤를 이어 최재혁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하여 박용운 의장, 이재호 특우회장, 경울지구 오종택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청년회의소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 앞서 자체 행사로 연차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이 열렸으며, 이어 본 행사인 창립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효진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장으로서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양청년회의소와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함양군 제공)

최재혁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패기와 열정으로 함양청년회의소의 발전을 물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임기 동안 함양청년회의소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신 김효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최재혁 취임 회장님께서도 새로운 비전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라면서 “함양청년회의소가 지역사회의 젊은 리더로서 지역사회에는 활력을, 어려운 이웃에게는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재혁 신임 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조정훈 △내무부회장 노참한 △외무부회장 전종일 △감사 양환용 △ 사무국장 김종경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