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맞이 취약계층 250가구에 식료품 꾸러미 전달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함양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는 22일 연말연시를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온기나눔 꾸러미’를 제작하여 배부하였다.

이날 행사는 진병영 군수, 서장원, 신동순 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협의회 소속 단체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떡국떡, 육개장, 곰탕, 국밥 등으로 구성된 온기 나눔 꾸러미 250세트를 손수 만들었다.

서장원·신동순 회장은 “올 한 해 동안 협의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의미있는 활동으로 올해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을 담아 제작한 온기 나눔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연말을 맞아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온기나눔 꾸러미를 만들어 주신 협의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며 “여러분들이 만든 온기나눔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함양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는 이날 제작한 250개의 온기나눔 꾸러미를 읍면 취약계층에 골고루 배부할 계획이다.

한편, 함양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는 새마을운동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자유총연맹지회, 자원봉사협의회, 자원봉사센터, 여성민방위기동대, 지체장애인협회, 자연보호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 등의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