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이병철 국민의힘 금천구 예비후보
이병철 국민의힘 금천구 예비후보

이병철 국민의힘 서울 금천구 예비후보가 출마를 공식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병철 예비후보는 출사표를 통해, 금천구 발전 공약을 다음과같이 제시했다. 종합병원 조기착공경부선철도 지하화를 통한 지상 공간 녹지 문화 복지기능 확충, 서남권 경제거점 벨트조성 독산 G벨리 지원 기능 육성 신안선 개통대비 교통중심개발시흥유통단지,철재상가 유통물류단지조성안양천변 환경개선 및 주변지역과의 연결성 강화금천구 여성회관 건립.

이병철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금천구협의회 부의장, 신안산선역사 회복위원회 공동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병철 예비후보는 서울 금천구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가운데 경제지표와 만족도가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이러한 당면문제를 해결하기 위선 금천구의 고민 그리고 현안문제를 가장 잘 하는 금천사람이 국회로 가야 한다, 그 최적임자가 바로 금천사람 이병철이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번 총선은 금천구 발전을 위한 참된 일꾼이 진정 누구냐, 국민 위해 일하라고 뽑아줬는데 4년을 헛되이 보낸 정치인이 누구냐를 밝히는 심판선거다. 이병철의 지난날 총선에 임하는 공약들을 꼼꼼히 살펴달라라고 힘주어 말한다.

이병철예비후보는 조직과 정책전문가로서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조직통합단 부단장으로 윤석열 대통령 당선에 크게 기여했다.

금천사람 이병철 예비후보 주요 경력으로는, 한나라당(새누리당) 서울시당 대변인, 17대 제18대 제19대 대통령선거 중앙선대위원회 조직 총괄 교육위원회 위원장, 8회 지방선거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선거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했으며, 59,05%의 득표율로 오 후보를 당선되는데 크게 기여했다.

또한 이병철 예비후보는, 서울 금천구에서 거주하면서, 지역의 각종 현안을 해소하기 위해 선봉에 선, 진정한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지역봉사자라고 말한다.

금천사람 이병철은 명문 공주고를 거쳐 단국대학교 회계학과졸업,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 했으며. 한국기술경영연구원 원장, 동국대학교 LINC사업단 겸임교수, 청운대학교 외래교수, 헤럴드경제 G벨리 자문위원, 현재 국립 한국해양대학교 연구교수(산업ESG교육연구센타) 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