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꾸면 달라집니다.
- (전)윤석열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 금천을 서울의 서남권 중심 G밸리, 물류, 유통, 교통 중심도시 금천.

존경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천사람 이병철은 지난 1212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금천구 선거구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오늘 국민의힘 소속으로 출마를 선언합니다.

제 소명과 신념, 땀과 눈물이 곳곳에 배인, 금천에서

금천사람 이병철 더 큰 금천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항해에 나섭니다.

우리 금천은 1995년 분구된 이후 서울시25개 구중에서 경제지표 행복지수 삶의 만족지수등에서 하위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금천사람 이병철 이러한 금천구를 반드시 살기 좋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간절함을 담아 출발합니다.

설렘과 절박함이 교차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는 저를 가슴 뛰게 하지만, 우리 금천구의 현실은 과거에 머물고 있습니다. 저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선거운동을 하는 동안 구민 여러분을 만나면서 이제 우리 금천도 변해야된다고들 하는 얘기를 많이들었습니다. 가슴 깊이 담으며 구민 여러분과 대화하며 소통하였습니다. 구민 여러분을 만나면서 새롭게 다짐했습니다.

금천사람 이병철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서 지체돼 온 금천구를 새롭게 변화시키겠습니다.

더 큰 금천발전을 위한 공약으로는

우리 금천을 서울의 서남권중심 G밸리, 물류, 유통, 교통 중심도시금천으로 만들겠습니다.

교육이 튼튼한 명품학군도시, 젊음이 빛나는 청년행복도시, 교통이 시원한 사통팔달도시, 구민이 행복한 금천, 대형종합병원 조기착공, 경부선철도 지하화를 통한지상, 공간, 녹지, 문화 복지기능 확충은 물론 금천구청역사 복합개발, 서남권 경제 거점 중심도시조성,

독산 G벨리 지원 기능 육성, 신안산선개통대비 교통중심도시개발,시흥 유통단지 철재상가 유통 물류 단지 조성,안양 천변 환경개선 및 주변 지역과의 연걸성 강화,금천구 여성회관 건립 독산동 도시재생사업으로 행복한 독산,신안산선 석수역 추가 출입구 추진설치,주차장 확대,녹지공원 등 더 큰 금천을 만들겠습니다.

저는 현재 금천구의 큰 현안 중의 하나인 신안산선역사 회복위원회 공동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용산대통령실을 방문하여 신안산선 문제점을 설명드렸고 민,TF팀에 참여하여 신안산선 석수역 출입구 추가추진설치 요청공문을 서울시와 국토교통부에 전달하여 서울시에서는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고 국토교통부에서는 장관님 교체 관게로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

저는 국회에 입성하면 공격적인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써 우리 금천구가 서울 어느 구보다 살기 좋고 행복한 금천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금천사람 이병철 금천구에 반드시 필요한 일꾼, 구민의 삶에 도움이 되는 정치,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이제는 우리 금천도 구민 여러분과 함께 동거동락을 함께 하면서 금천을 가장 잘 아는 금천사람이 국회의원이 되어야 합니다.

금천사람 이병철 저는 철새 정치인이 아닙니다.

선거철에 왔다가 선거 마치면 금천구민은 안중에도 없고 자기 정치 목적만 달성하고 떠나는 정치인이 아닙니다.

저의 삶의 터전은 오직 금천입니다.

이번에는 금천사람 이병철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일로서 구민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저는 윤석열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금천구협의회 부회장, 신안산선역사 회복위원회 공동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금천사람 이병철 이번 총선에 출사표를 던지면서 다짐합니다.

험지인 금천구에서 낙하산 철새 정치인이 아닌 금천사람 이병철 열심히 뛰어 반드시 당선되고자 하오니 존경하는  금천구 구민 여러분 저에게 많은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국민의힘은 대한민국 성공과 번영을 이끌어 왔습니다.

저의 진심이 구민 여러분께 닿을 수 있도록 저는 금천구 구석구석을 발로 누비며,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달려가겠으며, 끊임없는 도전과 헌신으로 금천구민의 마음을 얻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금천사람 이병철과 함께 금천구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손잡고 달려갑시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