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볼래로 문화거리 추진위원회(위원장 최지영)에서는 지난 30일 벚꽃이   만발한 주말에 가좌천변 볼래로 거리에서 “패션, 리싸이클링, 가족, 모두”란   주제로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볼래로 나들이 행사』를 가져 대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호동행정복지센터와 가호동봉사단체협의회, 한국토지주택공사(LH), 가호동주민자치위원회 등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다양한 경품 뿐 아니라 벚꽃이 만발한 볼래로 거리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행복한 나들이와 설레임을 선물했다.

  행사 당일 볼레로 문화거리에서는 드레스코드 시상, 에코백 만들기, 무료 한복 대여, 풍선아트, 우드락 판화 등 시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는   물론 아나바다 마켓, 벼룩 시장과 보컬, 밴드 및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되어 행사장을 찾은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최지영 위원장은“『볼래로』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벚꽃이 만발한   거리에서 문화공연을 즐기며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까지도 함께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