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오후 7시30분, 함양읍주민자치센터 6개 프로그램 상반기 성과발표회

 

함양읍주민자치센터는 오는 6월8일 오후 7시30분 상림토요무대에서 6개 프로그램 수강생 140여명이 참여하는 상반기 성과 발표회를 갖는다.

함양읍에 따르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상림토요무대에 참가하고 있는 함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경택 등)는 올해도 주민들의 여가선용 및 복리증진을 위해 운영 중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상반기 성과와 수강생들의 실력을 발표하고 상림을 찾는 내방객들과 지역문화 향유 기회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공연은 함양읍주민자치센터의 풍물, 생활체조, 요가, 통기타, 에어로빅, 노래 교실 6개 프로그램 수강생 140여명이 상반기에 프로그램을 수강하면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자리이며, 하반기에도 운영될 함양읍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수강 참여를 활성화시켜 더 많은 주민이 함양읍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는 효과도 가진다.

주민자치센터 관계자는 “녹음이 짙어가는 상림의 아름다운 야외무대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함양읍주민자치센터 토요무대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건전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